질성형 클리닉
● 첫째, 후굴로 된 질의 위치를 윗쪽(앞쪽)으로 바꾸어 줍니다.
출산은 물론이고 유산이나 잦은 성관계만으로도 질벽 돌기가 풀어지게 되며 질의 위치가 바뀝니다. 본인이 후굴인지의 여부를 가장 쉽게 판단할 수 있는 것은 소변방향과 생리혈의 방향입니다. 또한 관계시 변이 마려운 느낌이 든다거나 아랫배가 아픈경우 거의 100% 후굴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이러한 경우 성관계에서 오르가즘은 커녕 아무런 느낌이 없거나 도리어 나쁜 느낌이 들어 관계 자체를 기피하게 되기도 합니다. 질이 이정도 상태라면 본인은 물론 남편의 만족도도 매우 저하되어 가정결속에 위협을 주는 상황까지 야기하게 됩니다. 본인이 후굴이시라면, 반드시 수술이 필요합니다.
● 둘째, 빠져나오는 자궁을 올려줍니다.
자녀를 몇 명 출산하셨거나, 우량아를 출산하셔서 고생을 하신 경우에 많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자궁이 질쪽으로 밀려내려 온다는 표현을 많이들 하십니다. 이러한 경우 보통은 치료법이 없다고 생각하시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의 자궁이 자꾸 밀려내려오는 경우라면, 또한 반드시 수술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경우 가장 흔한 증상이 잦은 염증(질염증상)과 관계후 아랫배 통증입니다. 심한경우 손가락을 질속에 넣어보면 자궁이 만져지기도 하는데요, 이쁜이 수술로 자궁을 윗쪽으로 돌려주고 남은 공간만큼 질 길이를 길게 만들어 줍니다
● 셋째, 질의 압박감으로 성만족도 상승과 요실금 완화
결혼 후 잦은 성관계와 출산으로 인해 여성의 질과 그 주변부는 탄력을 잃고 늘어납니다. 이렇게 늘어난 질은 본원의 이쁜이 수술로 마치 첫 관계 이전의 질처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늘어난 질 점막을 레이저를 이용해 박피하고 늘어진 괄약근을 묶어 질벽을 빨래판 모양의 웨이브를 잡아줍니다. 이런 방법으로 근육이 묶여 골반근육이 강화되며, 질 입구에서부터 안쪽까지 원하는 만큼 질 크기를 축소시켜 줍니다. 이로 인해 여성 뿐 아니라 남성의 만족도는 드라마틱하게 향상됩니다.
또한 질괄약근을 당겨 묶어주며 주변 근막을 고르고 정확히 교정해주므로 질 수축력 향상은 물론 직장탈, 방광탈의 치료도 함께 할 수 있고 요실금 증세도 상당부분 호전될 수 있습니다.
● 넷째, 자궁경부염증, 질염 등 부인과 질환감소
자녀를 여러명 출산했거나, 우량아를 출산한 경우 자궁이 빠지는 증상이 많이 나타납니다. 흔히 자궁이 질 쪽으로 밀려 내려온다는 표현을 많이 하시죠. 심한 경우 손가락을 질 속에 넣어보면 자궁이 만져지기도 합니다. 이때 질은 외부와 쉽게 노출되어 잦은 질염이나 성관계 후 아랫배 통증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를 방치하면 부정출혈이 생기거나 자궁경부염이 자주 발생합니다. '자궁경부염증'은 고주파 레이저 치료를 주로 시행하지만 치료 효과가 일시적으로 재발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이럴 때는 자궁경부 앞쪽의 근육을 묶어서 자궁이 아래로 밀려 내려오는 것을 방지하고 질 길이를 길게 하는 시술이 필요합니다. 즉, 넓은 질을 좁히면 길이는 좁아지는 만큼 길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자궁경부염을 방치하고 수술을 하지 않는다면 자궁경부염을 지나 자궁경부암까지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출산 후 질이 넓고 질이 힘이 없어서 자궁이 아래로 밀려내려오는 경우라면 내려 온 자궁을 위쪽으로 올려주고 남은 공간만큼 묶어줘서 질을 길게 만들어주는 질성형 수술로 쉽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